Q. 회원등급은 어디에서 확인할수 있나요?
★쥬엘주얼리에서는 단골고객님을 위해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회원별 등급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회원등급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상단에 고객님 성함 옆으로 표기 되어 있습니다.
Q. 해외에서도 주문을 할 수 있나요?
A. 불가능합니다. 아직은 해외에대해서 배송이 불가능하십니다. 추후 해외에도 배송이 가능하게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Q. 회원등급 변경은 언제 반영 되나요?
A. 회원등급에 반영되는 구매 누적금액은 고객님이 상품을 구입후 "발송완료"되는 시점에서 누적금액이 합산되어 회원등급에 반영이 됩니다.
Q. 지방 또는 해외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국내의 제주도나 도서산간, 섬서지역의 경우 배송 기간이 좀더 소요 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해외의 경우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주문상품의 경우 배송기간은 결제일(입금확인일)로부터 4~7일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 당일발송 제품은 1~2일 정도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되며, 도서지역은 5~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특별 배송기간에는 지역과 각 택배사에 따라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크리스마스, 추석, 화이트데이 등)당일출고 상품은 당일 3시까지 주문건은 당일 발송(지역에 따라 다름) 처리 되어 1~2일후 수령 가능 합니다. - 당일출고외 제작상품은 제품에 따라 제작기간이 달라 평일 4~7일정도 제작기간 소요되어 수령까지는 5~9일 정도 소요 됩니다. 단,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되며, 도서지역은 5~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특별 배송기간에는 지역과 택배사에 따라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크리스마스, 명절, 화이트데이 등)★
Q. 배송사고가 났을 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A. ★배송사고는 택배사(우체국택배)에 책임 입니다.★ 배송 중에 물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하신 채 쥬엘주얼리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조치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A/S는 어떻게 받나요?
A. 1. 보내시는 제품은 꼭!! 제품 케이스에 포장 해 주시고요 (제품 파손이나 분실을 막기 위해서며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기 때문입니다) 2. [수리내용] 메모와 [보내신분 성함]과 [연락처] [수령 받으실 주소] 메모 하셔서 택배 배송비 \5,000원 동봉하셔서 박스포장 해 주시고요~ *수리 추가비용은 수리후 정확한 금액 확인후 입금안내 드리겠습니다. ★ 제품 도착하는대로 A/S 담당자가 전화 드려 수리 진행 안내 드리겠습니다.
Q.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고 싶어요
A. 쥬엘쥬얼리에서는 고객님께서 가장 쉽게 편리하게 상품을 찾아보실 수 있도록 카테고리와 검색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쇼핑몰 상단에 있는 검색창과 메인 메뉴를 이용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Q. 반지와 같이 직접 만드는 상품은 반품이 가능한가요?
A. - 고객님만을 위하여 제작되는 주문상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이니셜 각인 제품, 고객님의 주문에 의해 변형되거나 맞춤상품, 반지 등 고객님을 위해 주문제작된 상품) 이점 양해하시어 좀더 신중히 주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상품의 품질은 믿을 수 있나요?
A. - 쥬엘쥬얼리는 상품의 품질을 위해 철저한 감정으로 최상의 상품을 공급합니다. 천연보석, 담수진주 제품은 믿을 수 있는 감정원에서 감정서가 발급되며 품질보증서 또한 같이 발송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품질보증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반지사이즈 어떻게 확인 하나요?
A. 반지는 고객님 사이즈로 맞춤제작 제품이라 정확하게 확인 하셔야 합니다. 가까운 금은방에 방문하셔서 측정하시거나 쥬엘주얼리 홈페이지에서 판매 되고 있는 링게이지를 구매 하셔서 측정해 주시면 되세요 배송비 포함 12,500원에 결재 해 주시면 링게이지 발송 완료후 적립금 11,000원 지급 되세요 사이즈도 정확하게 확인 하실수 있으시고요 적립금 사용 하셔서 저렴하게 반지 구매 하실수 있으세요
Q. 구매후 가격이 인하되면 인하가격으로 재구매가 가능한가요?
A. - 쥬엘쥬얼리가 판매하는 제품은 시장상황, 공급가격, 이벤트 등의 복합적인 이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하된 금액으로 조정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인상된 경우도 차액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Q. 피해보상관련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 함량 및 중량 미달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치수 상이 : 구입 후 1개월 이내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 - 표시와 제품의 내용이 상이(등급, 색상, 크기, 천연 또는 합성품 등)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조립불량 :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