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FAQ 검색

자주하는질문 목록

  1. Q

    Q. 회원등급은 어디에서 확인할수 있나요?

    A

    ★쥬엘주얼리에서는 단골고객님을 위해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회원별 등급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회원등급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상단에 고객님 성함 옆으로 표기 되어 있습니다. 

  2. Q

    Q. 해외에서도 주문을 할 수 있나요?

    A

    A. 불가능합니다. 아직은 해외에대해서 배송이 불가능하십니다. 추후 해외에도 배송이 가능하게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3. Q

    Q. 회원등급 변경은 언제 반영 되나요?

    A

    A. 회원등급에 반영되는 구매 누적금액은 고객님이 상품을 구입후 "발송완료"되는 시점에서 누적금액이 합산되어 회원등급에 반영이 됩니다.

  4. Q

    Q. 지방 또는 해외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A

    A. -국내의 제주도나 도서산간, 섬서지역의 경우 배송 기간이 좀더 소요 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해외의 경우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5. Q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A. - 주문상품의 경우 배송기간은 결제일(입금확인일)로부터 4~7일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 당일발송 제품은 1~2일 정도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단,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되며, 도서지역은 5~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특별 배송기간에는 지역과 각 택배사에 따라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크리스마스, 추석, 화이트데이 등)당일출고 상품은 당일 3시까지 주문건은 당일 발송(지역에 따라 다름) 처리 되어 1~2일후 수령 가능 합니다. - 당일출고외 제작상품은 제품에 따라 제작기간이 달라 평일 4~7일정도 제작기간 소요되어 수령까지는 5~9일 정도 소요 됩니다. 단,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되며, 도서지역은 5~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특별 배송기간에는 지역과 택배사에 따라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크리스마스, 명절, 화이트데이 등)★

  6. Q

    Q. 배송사고가 났을 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A

    A. ★배송사고는 택배사(우체국택배)에 책임 입니다.★ 배송 중에 물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하신 채 쥬엘주얼리로 연락주시면, 신속한 조치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7. Q

    Q. A/S는 어떻게 받나요?

    A

    A. 1. 보내시는 제품은 꼭!! 제품 케이스에 포장 해 주시고요 (제품 파손이나 분실을 막기 위해서며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면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기 때문입니다) 2. [수리내용] 메모와 [보내신분 성함]과 [연락처] [수령 받으실 주소] 메모 하셔서 택배 배송비 \5,000원 동봉하셔서 박스포장 해 주시고요~ *수리 추가비용은 수리후 정확한 금액 확인후 입금안내 드리겠습니다.  ★ 제품 도착하는대로 A/S 담당자가 전화 드려 수리 진행 안내 드리겠습니다.

  8. Q

    Q.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고 싶어요

    A

    A. 쥬엘쥬얼리에서는 고객님께서 가장 쉽게 편리하게 상품을 찾아보실 수 있도록 카테고리와 검색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쇼핑몰 상단에 있는 검색창과 메인 메뉴를 이용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9. Q

    Q. 반지와 같이 직접 만드는 상품은 반품이 가능한가요?

    A

    A. - 고객님만을 위하여 제작되는 주문상품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이니셜 각인 제품, 고객님의 주문에 의해 변형되거나 맞춤상품, 반지 등 고객님을 위해 주문제작된 상품) 이점 양해하시어 좀더 신중히 주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 Q

    Q. 상품의 품질은 믿을 수 있나요?

    A

    A. - 쥬엘쥬얼리는 상품의 품질을 위해 철저한 감정으로 최상의 상품을 공급합니다. 천연보석, 담수진주 제품은 믿을 수 있는 감정원에서 감정서가 발급되며 품질보증서 또한 같이 발송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품질보증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 Q

    Q. 반지사이즈 어떻게 확인 하나요?

    A

    A. 반지는 고객님 사이즈로 맞춤제작 제품이라 정확하게 확인 하셔야 합니다. 가까운 금은방에 방문하셔서 측정하시거나 쥬엘주얼리 홈페이지에서 판매 되고 있는 링게이지를 구매 하셔서 측정해 주시면 되세요 배송비 포함 12,500원에 결재 해 주시면 링게이지 발송 완료후 적립금 11,000원 지급 되세요 사이즈도 정확하게 확인 하실수 있으시고요 적립금 사용 하셔서 저렴하게 반지 구매 하실수 있으세요

  12. Q

    Q. 구매후 가격이 인하되면 인하가격으로 재구매가 가능한가요?

    A

    A. - 쥬엘쥬얼리가 판매하는 제품은 시장상황, 공급가격, 이벤트 등의 복합적인 이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하된 금액으로 조정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인상된 경우도 차액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13. Q

    Q. 피해보상관련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A. =>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 함량 및 중량 미달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치수 상이 : 구입 후 1개월 이내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 - 표시와 제품의 내용이 상이(등급, 색상, 크기, 천연 또는 합성품 등) :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 조립불량 :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

쥬엘 정보

쥬엘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호구포로 803
사업자등록번호 : 131-36-73316 대표 : 정미란 전화 : 070-7954-1787 팩스 : 032-6650-654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6-인천남동구-0396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정미란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 2016-인천남동구-1268

Copyright © 2019 쥬엘.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